지니어트 로고

신세계 본점 미디어사파드 관람

신세계 명동본점에 간 상전1호님이 찍어온 

사진이에요

진짜 조명예술의 끝판왕이네요

 

신세계 본점 미디어사파드 관람

신세계 본점 미디어사파드 관람

신세계 본점 미디어사파드 관람

신세계 본점 미디어사파드 관람

1
0
댓글6
  • 건빵맛과자
    조명 너무 이쁘네요 
    크리스마스 잘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작년엔 가서 봤는데 올해는 패쓰 했어요ㅎㅎ
    역시나 멋지네요~~^^
  • 한결맘
    우와~~진짜 예술이네요.  서울은 서울이네요. 이런것도 있고. 멋집니다.정말!
  • 빛나는날
    사진으로만 봐도 정말 화려하고 예뻐보여요! 직접 가서 보면 더 예쁘겠죠? 
  • 더달달
    와아 정말 이 조명 일부러 보러간다던데, 갈 만하네요
    실제로 보면 더 환상적일 것 같아요
  • 사랑혀니
    너무 멋집니다^^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