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견과류

 

아몬드 먹어요

견과류

0
0
댓글12
  • 건빵맛과자
    견과류 맛있겠어요 
    아몬드 건강에 좋다고 하네요 
    동남이쁜이
    작성자
    네. 건강에 좋다고 해서 
    주섬 주섬 먹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붕어빵러브
    아몬드 맛있구
    건강간식으로도 참 좋아용 ㅎㅎ
    동남이쁜이
    작성자
    맞습니다~~~ 건강식 최고~~
    챙겨먹으려고 노력중입니다~
  • 들꽃7
    오늘 견과류 잘 챙겨드셧네요 
    굿 밤 보내세요 
    동남이쁜이
    작성자
    네. 많이 먹었어요. 근데 좋아요
    네~ 굿밤 되세요
  • highway032
    아몬드 맛있어요 적당히 먹어야하는데 쉽지 않아요 ㅎㅎ
    동남이쁜이
    작성자
    빙고요~ 그 적당히가 안되요
    한도초과 입니다
  • 언제나행복
    이시간에 왜 이렇게 유혹하는것이 많은지
    저도 견과류 먹어야겠어요
    동남이쁜이
    작성자
    그런가요ㅜㅜ 출출할 시간이예요
    조금 드세요~
  • 임지녕
    아몬드 하루 한줌좋지요 
    동남이쁜이
    작성자
    챙겨먹으려고 노력합니다
    맛도 있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