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물총칼국수

조개잡을때  피융~~

물총처럼 쏜다고해서

물총칼국수라고한다네요

조개다건져먹고

칼국수넣어 끓여먹었어요

진한국물이 션하니

처음먹었는데 맛있네요물총칼국수물총칼국수물총칼국수물총칼국수

0
0
댓글5
  • 쪼꼬미어터
    맛있어보여요. 저도 먹고싶네요.
  • 동남이쁜이
    물총 하니 가게앞에 칼국수집 생각나네요
    대구서 유명하던곳ㅋ이요
    코로세움
    작성자
    ㅎㅎ 저는처음먹어봐요
    행복한하루되세요 
  • 곽성은
    맛있겠네요.행복하세요.
    코로세움
    작성자
    네ㅈ맛있게먹었어요
    행복한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