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볶음 짬뽕

볶음 짬뽕인데 이건 별로 였어오. 차라리 짬뽕이 낫네요

볶음 짬뽕

0
0
댓글4
  • 더달달
    아쉽네요. 그래도 먹어봐야 다음 메뉴를 정할 수 있으니까요.
    저도 중화요리 먹었는데 저흰 짬뽕이 좀 매웠어요. 다음엔 패스하려고요
  • 프로필 이미지
    당고딩고
    입맛에 안맞으셨나봐요.
    아쉬우시겠어요.
  • 경이로운다이어트
    비주얼은 괜찮아 보이네요. 국물 좋아하시면 그냥 짬뽕  더 나을듯 해요.
  • 코로세움
    ㅎㅎ 맛있을것도같은데
    평안한밤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