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스타

점심으로 파스타 먹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루꼴라오일파스타

오랜만에 먹으니 너무 맛있네요

맛있어서 싹싹 긁어 먹었어요

맛있는 음식 먹으면 너무 행복해요

파스타

0
0
댓글2
  • 건빵맛과자
    파스타 맛있겠어요 
    맛있는거 먹으면 행복해요 
    쉬림프
    작성자
    파스타 좋아해요
    특히 오일 파스타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