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저도 출석 체크했어요

저도 출석 체크했어요

 

출석체크 생겼다고 해서 바로 업댓 하고 출석했어요

운좋게 100캐시도 받았네요 ㅎㅎ

내일도 잘 챙겨봐야겠어요

1
0
댓글7
  • 슈퍼스티셔스
    출첵 업뎃 잘하셨네요
    바로 100포인트 축하드려요
  • 건빵맛과자
    출석체크 수고하셨습니다 
    전 출석체크 없어요 
    산들바다
    작성자
    건빵맛과자님 업데이트 하셨나요? 구글스토어가면 업데이트버튼 뜨더라구요~ 업댓해보세요
  • mjl
    부럽네요.. 100캐시 많이 나오시나봐요..
    전 좀밖에 안나왔어요
    산들바다
    작성자
    첫날이라 100포 받으신 분들 많이 계신가봐요~ 꼭 100포 나오실꺼에요~ 오늘도 잘 챙겨보세요
  • 언제나행복
    오늘은 지니가 출첵이 생겨서 거의 100캐시 주는것 같아요
    어떤분은 1000캐시도 받으셨어요
    산들바다
    작성자
    와~ 1000캐시도 나오는군요~ 첫날이라 100포받고 넘 기분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