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출석체크하세요

아직 모르시는 분 출석체크하세요

저도 처음해요

1000보 14포

2000보 10포

3000보 아직~ㅎㅎ

0
0
댓글23
  •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저는 셋다 아직 출첵 못하게 되어있네요
    검정색으루 이것도 시간대가 있나봐요
    마음그릇
    작성자
    일단 앱을 다시 한번 설치했어요 
    1000걸음, 2000걸음, 3000걸음 마다 포인트받기가 있어요~
    혹시 걸음이 없는거 아닐까요?
  • 오미리
    출책
  • 귀요미왔당
    업데이트했더니 생겼더라구요
    근데 얼마안줘용ㅜㄷㆍ
  • 오미리
    출책
  • 새철
    어디서 출석체크하요
    20231217_180631.jpg_resize
  • 새철
    출석체크 하는줄 몰랐어요
  • 커피마셔
    전  100원당첨이요 ㅋ
  • 지도
    이제 타임 출첵가능한건가요
  • 핑크핑크퐁퐁
    소소하게 포인트 받았네요
    맛점하세요
  • 숫자
    저도 글보고 업데이트했어요
    오늘은 아직 안걸어서 ㅋㅋ
    마음그릇
    작성자
    3000보는 무조건 걷게 되실거 같아요~화이팅!!
  • 깐뚱
    오예~~  전 오늘 첨으로 했음요 ㅎ
    마음그릇
    작성자
    저두요 게시글 보고 했어요~ㅎ
  • 프로필 이미지
    뽀봉
    대단한걸요.. 전 100포 가 전부
    행운의 날이군요
  • 금강송이
    소소하게 쌓이네요
    그래도 너무 좋네요^^
  • 음도짱짱
    이렇게 확인체크 해야 하나요
    아니면 걸음수만 입력 하는건가요?
    Screenshot_20231227_185646.jpg_resize
  • 음도짱짱
    이렇게 해야 하는건가요?
    Screenshot_20231227_185646.jpg_resize
  • 큰구름
    출책 합니다
    오늘 처음 가입요
  • 프로필 이미지
    툐리부인
    현재까지 걸음수가 안되네요 ㅎㅎ
    빨리 걷고 받아야 겠어요!
  • 고망쥐
    게임영상 몇분이나 계속되나요?
  • 🙆‍♀️
    새로앱을 설치했더니 기존 지포인트가 사라졌어요
  • 헬리콥터
    출첵은 어디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