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란하늘

날씨가 많이 풀렸어요

바람결은 차갑지만

며칠전 한파에 비하면 따뜻합니다

하늘도 파아란 하늘이구요

미세먼지 나쁨이라는데 하늘은 이쁘네요

파란하늘

 

0
0
댓글25
  • 프로필 이미지
    뽀봉
    추운날 파란하늘 너무 좋죠.
    오늘도 좋은하룰 보내세요.
  • 금강송이
    하늘이 파란게 너무 좋네요
    힐링이 절로 되는거 같아요
  • agnes0117
    그러게요. 아침 뉴스에 미세먼저 나쁨이라는데
    하늘이 정말 예쁘네요
    쉬림프
    작성자
    요며칠 계속 미세먼지 나쁨이네요
    그래도 하늘은 이뻐요
  • 달남99
    파란 하늘 좋네요
    날이 많이 플렸어요
    쉬림프
    작성자
    날이 따뜻했어요
    미세먼지도 사라지길
  • odell86
    하늘 사진 예쁘네요.
    미세먼지는 많지만 하늘사진 보니 좋네요!
    쉬림프
    작성자
    미세먼지 안담기니 
    하늘이 너무 푸르게만 느껴져요
  • 프로필 이미지
    툐리부인
    하늘이 푸르긴 한데..
    엄청 맑은 푸른색은 아니더라구요..
    쉬림프
    작성자
    푸른하늘 눈으로는 그렇죠
    그래도 보고있음 기분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조만
    그러게요 미세먼지 오늘 엄청 나쁘던데
    하늘은 푸르러서 미세먼지 전혀 없을거 같아요~ㅎㅎ
    쉬림프
    작성자
    미세먼지 나쁨인데
    하늘은 진짜 이쁘죠
  • mjl
    하늘 넘 예쁘네요..
    미세먼지 없어보여요
    쉬림프
    작성자
    눈으로 안보이니 더 조심해야해요
    마스크 열심히 썼어요
  • 먹자먹자
    구름한점없는 하늘 너무 이쁘네요
    만보걷기 하러 나가봐야겠어요
    쉬림프
    작성자
    하늘 너무 이쁘죠
    미세먼지가 탈입니다
  • hnlovejs
    맞아요 많이 따뜻해졌구나 생각했어요 걷기 좋더라고요 파란하늘 너무 예뻐요 날씨 진짜 좋네요
    쉬림프
    작성자
    따뜻해서 걷기 좋아요
    하늘도 이뿌구요
  • 사랑혀니
    오늘 낮기온이 올라 포근하네요^^
    행복한 오후 보내셔요.
    쉬림프
    작성자
    포근한 낮이였어요
    밤엔 좀 바람이 부네요
  • madin
    네 날이 포근하네요 
    근데 오늘 초미세먼지 나쁨이라서 
    마스크 쓰고 나왔어요
    쉬림프
    작성자
    이세먼지 나쁘대서
    마스크 착용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송쩡
    오늘 파란하늘 좋아여 
    날이 풀렸네요 
    쉬림프
    작성자
    날씨가 풀렸어요
    하늘도 이뿌구요
  • 지도
    미세먼지는 많은데 하늘은 이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