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앙버터 크루아상

병원안에 유명한 빵집이 있네요

사람들로 북적북적

무슨빵이 맛있냐고 직원분께 물어보니

취향껏 고르래요

모든빵 완판되는 빵집이랍니다

제가 좋아하는 앙버터빵 사왔는데

너무 맛있네요

앙버터 크루아상앙버터 크루아상

0
0
댓글28
  • neplos
    크루아상은 언제 먹어도 맛있죠!!!
    커피랑 같이 먹으면 정말 꿀맛일 것 같아요. 맛있게 드세요
    쉬림프
    작성자
    커피랑 정말 찰떡이죠
    너무 맛있더라구요
    굿나잇입니다
  • 쿠보
    앙버터빵 이야기만 들어봤지 직접먹어본적은 없는데
    많이 맛있는가 궁금하네요 
    쉬림프
    작성자
    아 그러셨군요
    버터랑 팥이 들어갔어요
  • 보이윤
    맛있겠네요.
    크로와상 정말 좋아하는데 앙버터까지 들었으니 얼마나 맛날까요~^^
    쉬림프
    작성자
    저도 크루아상 좋아해요
    앙버터 들어가 더 맛있네요
  • 건빵맛과자
    앙버터 너무 맛있겠어요 
    저도 먹고 싶네요 
    쉬림프
    작성자
    앙버터 좋아하시나봐요
    맛있는건 나누면 좋은데
    굿밤되세요 
  • 수수깡7
    맛나보여요
    완판하는 곳이라 유명빵집이네요
    쉬림프
    작성자
    네 저희가 살때도
    빵이 몇개 없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송쩡
    이밤에 맛있는게 절 유혹하지만 침꼴각합니다
    쉬림프
    작성자
    어머나 죄송해서 어쩌죠
    근데 진짜 맛있어요ㅋ
  • 당근쥬스쪼아
    앙버터는 어떤빵이 베이스가 되든 맛있어요
    팥을 좋아해서 그런가..
    쉬림프
    작성자
    맞아요 앙버터 바게트에도 
    잘 어울려요
    굿밤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당고딩고
    앙버터맛있지요.
    이젠 어딜가나 앙버터를파는거같아요.
    쉬림프
    작성자
    앙버터 요즘 안파는곳 거의 없지요
    그만큼 인기메뉴죠
  • 핑크핑크퐁퐁
    빵도 촉촉해보이고 맛있겠어요
    맛있게 드세요
    쉬림프
    작성자
    어머 사진으로도 느껴지나봐요
    좋은밤 되세요
  • 산들바다
    와~ 크로와상 안에 앙버터까지~ 맛없을 수가 없는 조합이네요
    쉬림프
    작성자
    너무 맛있어서 금방 먹었어요
    입에서 사르르 없어지네요
  • 괜찮아70
    병원 안에 유명한 빵집이 있다니 신기하네요.
    앙버터 크루아상 너무 맛있어 보여요
    쉬림프
    작성자
    완전 빵이 품절된대요
    사람들로 북적이네요
  • 산들바밤바
    앙버터 너무 맛있지요
    크로와상에도 들어가면 더 맛나겠어요. 
    쉬림프
    작성자
    네 맞아요
    고소하고 맛있네요
    굿밤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툐리부인
    앙버터 고소하고 맛있겠어요~
    저도 내일쯤 빵집한번 가봐야 겠네요
    쉬림프
    작성자
    커피랑 먹으면 더 맛있어요
    빵집 들르셨겠네요
  • 프로필 이미지
    조만
    맛있는거+맛있는거=최고!!
    크로와상 정말 좋아하는데 앙버터까지 들었으니 얼마나 맛날까요~^^
    쉬림프
    작성자
    너무 맛있는 앙버터 크루아상
    진짜 맛있어어 순삭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