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늘 저녁은

오늘 저녁은

삼겹살에 묵은지를 같이 구워주면 좋은데...

아들이 다 먹어 버리고.

냉장고 뒤지니 미나리가 있더라구요. 함께 구워 먹으니 꿀맛입니다.

0
0
댓글1
  • 프로필 이미지
    뽀봉
    삼겹살 고기구워야죠..
    맛나게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