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커피

스벅에 왔습니다

커피 따뜻하게 한잔 마셔요

디카페인 마실까 잠시 고민하다가

그냥 카페인이 좀 몸에 들어가야

정신이 들것같네요

계속 잠이 쏟아지는 오후

커피 마시며 정신차려 봅니다

커피

0
0
댓글10
  • 프로필 이미지
    뽀봉
    커피타임 오늘도 카페인충전
    아주 좋은 시간이군요
    쉬림프
    작성자
    네 카페인 충전이ㅈ필요합니다
    커피타임은 늘 행복해요
  • 건빵맛과자
    커피 너무 맛있겠어요 
    피로할때 카페인 좋네요 
    쉬림프
    작성자
    피로할때 커피만한게 없지요
    굿밤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붕어빵러브
    잘하셨어용저도 요즘 겨울이라 그런지 넘넘 피곤해서 커피 자주 마시네용
    쉬림프
    작성자
    자꾸 졸음이 쏟아져요
    좋은밤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당고딩고
    잘하셨어요.
    커피한잔 좋지요
    쉬림프
    작성자
    커피한잔 너무 행복합니다
    굿밤되세요 
  • 향기음악
    저는 졸음을 참지못하고 잠시
    잤네요 ㅎㅎ 잠시잤더니 개운해요
    쉬림프
    작성자
    잠시 자는것도 좋아요
    잘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