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봉
시부모님이 논에서 집으로 오시기 전에
음식 해놓고 기다리려고 서프라이 작전
진행하려 했는데 글쎄..
오늘 교회 구역모임이 있어서 논에서
식사 하시고 교회로 바로 가신다고..
덕분에 여유롭게 해놓고 왔어요.
저번에 캐시딜에서 구입한 가자미
맛있어서 가자미 조림이랑,굴전 해놧는데
굴전은 후라이팬이 안좋아서 모양이
엉망 이네요...그래도 먹어보니 굿~
0
0
댓글4
시부모님이 논에서 집으로 오시기 전에
음식 해놓고 기다리려고 서프라이 작전
진행하려 했는데 글쎄..
오늘 교회 구역모임이 있어서 논에서
식사 하시고 교회로 바로 가신다고..
덕분에 여유롭게 해놓고 왔어요.
저번에 캐시딜에서 구입한 가자미
맛있어서 가자미 조림이랑,굴전 해놧는데
굴전은 후라이팬이 안좋아서 모양이
엉망 이네요...그래도 먹어보니 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