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서프라이즈 작전

시부모님이 논에서 집으로 오시기 전에

음식 해놓고 기다리려고 서프라이 작전

진행하려 했는데 글쎄..

오늘 교회 구역모임이 있어서 논에서 

식사 하시고 교회로 바로 가신다고..

덕분에 여유롭게 해놓고 왔어요.

저번에 캐시딜에서 구입한 가자미

맛있어서 가자미 조림이랑,굴전 해놧는데

굴전은 후라이팬이 안좋아서 모양이

엉망 이네요...그래도 먹어보니 굿~

서프라이즈 작전

서프라이즈 작전

0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뽀봉
    맛난 음식 준비중이시군요.
    오늘도 즐거운 식사되세요.
  • 건빵맛과자
    진짜 잘 만드셨어요 
    요리솜씨 대단하시네요 
  • madin
    맘이 너무 고우세요
    요리실력까지 넘 부럽습니다 ㅜㅜ
  • 붉은레드
    푸짐한 한상이네요
    잘보고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