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기록하고 받기ㅎ

기록하고 받기ㅎ

1000포인트가 나오네요.ㅎ

들어가서 포인트부터 확인하는데 100포인트인줄 알고 오~했는데 0이 하나 더..와~~

10,000포인트 나옴 기절하겠는데요.ㅎㅎ

오늘은 더 행복한 날이 될거 같아요.^^♡

0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뽀봉
    와우 기록하고 1000포
    기록 열심히 해야 겠군요
    웅이에나
    작성자
    저도 여기 유저분들 소통하다 알게되서 했는데 저게나오네요.ㅎ
  • 담쓰담쓰담
    저도 오천포 받앗을때
    기절할뻔햇어요 ㅎㅎ
    웅이에나
    작성자
    5천포인트 이야~~진짜 좋으셨겠어요.ㅎ
  • 당근쥬스쪼아
    오~~ 추카합니다^^
    저도 만포인트 나오길 기도해요 ㅎㅎ
    
    웅이에나
    작성자
    감사합니다. 만포인트? 꿈의 숫자네요.ㅎ
    1000도 감사
  • 야롱
    추카 추카요~~
    아침부터 기분 좋으시겠어요~~
    웅이에나
    작성자
    아침부터 기분이 좋더라구요.
    하루 운 저기에 다 쓴듯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