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커피

오늘도 점심먹고 스벅에 갔어요

맛있는 커피 안마실수 없죠

아메리카노 샷 추가하고

그란데 사이즈로 마셨어요

텀블러도 챙겼답니다

커피

0
0
댓글10
  • 파인더홀
    커피로 수혈 ㅎㅎㅎ
    우와 맛있어 보여라~~
  • 건빵맛과자
    아메리카노 맛있겠어요 
    텀블러로 잘드셨어요 
  • 코로세움
    텀블ㄹㅓ 잘챙기셨네요
    행복한 커피여유러워보여요
    쉬림프
    작성자
    텀블러 챙겨서 갔어요
    굿밤되세요 
  • 레몬그린
    맛있는 커피로 디저트 하셨네요
    커피는 마침표 소화제 같죠
    쉬림프
    작성자
    네ㅈ커피는 언제나 사랑이죠
    좋은밤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오우 샷추가한건가요
    커피 잘 드시나보네요 ㅎㅎ
    쉬림프
    작성자
    샷추가 했습니다
    커피 좋아해요
  • 담쓰담쓰담
    텀블러 할인도 
    받고 일석이조네요 ㅎㅎ
    쉬림프
    작성자
    네 맞아요
    텀블러 너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