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스파게티

저녁 스파게티 먹었어요^~스파게티

0
0
댓글12
  • 건빵맛과자
    스파게티 맛있겠어요 
    저녁 맛있게 잘드셨어요 
    동남이쁜이
    작성자
    네. 너무 먹어서 배가 엄청
    나왔어요ㅜ 빼야죠...
  • 프로필 이미지
    뽀봉
    저녁은 토마토 스파게티 인가요?
    맛나게 드세요.
    동남이쁜이
    작성자
    네~ 저녁에 스파게티 먹었어요
    너무 많이 먹어서 배불렀죠
  • 코로세움
    토마토소스 스파게티
    기본이죠 치즈보다 이젠이게좋더라구요
    동남이쁜이
    작성자
    아ㅋㅋ 치즈도 좋은데요. 전ㅋ
    요것도 맛있더라구요
  • 빛나는날
    토마토 스파게티 너무 맛있어보여요~ 
    저녁 식사 맛있게 하세요
    동남이쁜이
    작성자
    네ㅋ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굿밤되세요
  • 담쓰담쓰담
    맛잇겟어요 토마토소스는
    언제나 옳죠^^
    동남이쁜이
    작성자
    그런가요?ㅋㅋ
    전 면을 안좋아하는데 맛있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오웅 스파게티 맛나겠어요 ㅎㅎ
    맛있게 드세요 저도 저녓 먹으러가고있어요
    동남이쁜이
    작성자
    맛있어서 3번 덜어먹었어요
    면 먹었더니 더부룩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