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고구마 먹어요

고구마 먹어요

고구마 먹어요고구마  오랜만에

 오븐에궈먹습니다

1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뽀봉
    고구마 오븐에 구워서
    드시나 보네요.
  • 건빵맛과자
    고구마 너무 맛있겠어요 
    오븐에 구워서 맛있겠어요 
  • 나는민천사
    겨울엔 확실히 고구마가 간식으로
    딱인듯합니다
    매직이
    작성자
    그쵸 귤이랑도  잘어울리는
    저녁 간식이네요
    굿밤되세요
  • 당근쥬스쪼아
    고구마 구워 먹음 진짜 맛있죠^^
    저도 굽고 싶어요
    매직이
    작성자
    네  맛있고 달달하니
    맛있네요ㅋ 굿밤되세요
  • odell86
    고구마 구워 먹고 싶어지네요.
    저도 내일 구워먹어야겠어요!
    매직이
    작성자
    고구마 저녁간식으로
    딱인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