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래

파래 새콤달콤하게 무쳤어요~

저녁반찬은 이제 고만하고

쉬렵니다

파래파래파래

1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뽀봉
    새콤달콤 파래부침.
    오늘도 맛나게 드세요.
  • 건빵맛과자
    파래 너무 맛있겠어요 
    저도 먹어보고 싶네요 
  • 나는민천사
    너무 싱그러워보이네요
    맛나겠어요
  • 코로세움
    파래너무좋아해요
    새콤 너무맛있겠어요
  • 수수깡7
    바다향기가 느껴져요
    저도 무쳐서 잘 먹고 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seabuck
    바다향이 느껴져요~~
    맛나게 드시고 편안한 주말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