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핑크퐁퐁
저는 바나나를 진짜진짜 많이먹는편이에요~
칼로리 같은거 생각안하구, 배도 든든해지고 너무맛있어요.
아침에일어나서 꼭먹고, 밤에도 배고프면 하나정도먹어요. 오늘같은 주말에는 퇴근하고 집에들어오기전에 바나나 세묶음?정도 사와요.
한봉지에 6~7개 달려있는거요~
3
0
댓글8
저는 바나나를 진짜진짜 많이먹는편이에요~
칼로리 같은거 생각안하구, 배도 든든해지고 너무맛있어요.
아침에일어나서 꼭먹고, 밤에도 배고프면 하나정도먹어요. 오늘같은 주말에는 퇴근하고 집에들어오기전에 바나나 세묶음?정도 사와요.
한봉지에 6~7개 달려있는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