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고구마 소분

고구마 소분

 

고구마 삶아서

까서

냉동고에 소분합니다.

 

아침에 하나씩 꺼내서 

전자렌지로 gogo

0
0
댓글12
  • 코로세움
    아!!!이렇게는
    생각못했는데
    굿아이디어에요
  • valor314
    아 이런 방법도 좋네요. 실온에 놓으면 자꾸 싹도 나고... 언제든지 멀을 수 있어 좋네요.
  • 쩌기저별
    손이 많이 갈 거 같은데
    한 번 해 놓으면 아침에 편하겠네요
  • 동남이쁜이
    와~ 정성 가득하세요~~
    고생하셨습니다~~
  • 찜부리
    정성스럽게 까셨네요 저는 귀찮아서 껍질채 먹어버려요 ㅎㅎ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저는 삶아서 껍질 가네요.
    왠지 반대로 하면 맛없을거 같아요.ㅎㅎ
  • 소정이디
    준비 잘하셨네요.  바쁠땐 미리 미리 해놓은 것으로 요기도 되고, 건너뛰지않아도 되니까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정말로 아침에 너무 분주하니까
    전자렌지로..ㅎㅎ 
    아주 좋죠
  • 수수깡7
    저희 집도 이렇게 해요
    맛도 똑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맛도 완전 똑같죠.
    출근하는 사람들은 
    아침 바쁘잖아요.
  • 도정훈
    와 이러면 맛 그대로인가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지금 바로 냉동고 넣고
    한 2분-3분 정도 돌리면
    아주 그맛이죠..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