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고구마

생고구마

먹으려고깠다가

쪄먹네요

역시 더달달 맛있어요고구마

0
0
댓글3
  • heracchang
    호호 불어가며 드세요 맛있겠어요
  • 수수깡7
    잘 찌셨어요
    맛나보여요
    코로세움
    작성자
    네 잘쪄서
    말리려구요 아주달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