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만보!!♡

만보!!♡

동네 여기저기 돌아다녔어요.

롯데마트 타임세일 얻어걸려서 연어파티팩도 사오고ㅋㅋ 넘 재밌었네요*_*만보!!♡

0
0
댓글18
  • 파인더홀
    오늘도 걷기 운동 만보 달성 
    축하드립니다
    58로가즈아
    작성자
    ㅎㅎ네 신년운동
    
    만보걷기 채워야죠~^^
  • 피직스3282
    만보달성 축하드려요
    도시락 넘 맛있겠어요
    58로가즈아
    작성자
    어우 연어 오랜만이라ㅋㅋ 참 맛을 느꼈어욬ㅋㅋ 맛있더라구요.
  • 곱꼴
     시간 맞춰서 잘 나갔다 오셨네요축하드려요!
    58로가즈아
    작성자
    ㅎㅎ그렇죠?
    내일도 그 시간대에 가려구요ㅋㅋ
  • 프로필 이미지
    조만
    레모나 라들러 맛나나요?
    눈길을 사로 잡네요
    58로가즈아
    작성자
    엇 저도 처음봐서 사봤는데 진짜 맥주에레모네이드 탄 맛이에요. 달달구리해요.
  • highway032
    만보걷기 수고많으셨어요 연어 맛나겠어용 ㅎㅎ
    58로가즈아
    작성자
    퀄이 좋았어요.
    마트 초밥같지않고ㅋㅋ
  • 건빵맛과자
    만보 수고하셨습니다 
    타임세일 너무 좋네요 
    58로가즈아
    작성자
    ㅎㅎ네 얻어걸림요
    근데 연어 퀄이 좋았어요.
  • 셰인
    매일 매일 하는 습관이 제일 중요하죠^^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58로가즈아
    작성자
    네맞아요!!@
    올해 거르는날없이 갸보자고~~
  • 제임스김7
    잘하셨어요, 굿
    58로가즈아
    작성자
    ㅎㅎ네 신년운동
    만보걷기 채워야죠~^^
  • 수수깡7
    연어 파티팩 좋네요
    맛나게 생겼어요
    58로가즈아
    작성자
    어우 연어 오랜만이라ㅋㅋ 참 맛을 느꼈어욬ㅋㅋ 맛있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