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더홀
굿점심이에요~
밥
콩 멸치 산양유스틱
고추 된장국 김 시금치무침 김치 토마토양파주스 도라지청
외출 후 어제 먹던 거 이어 먹었어요!
토마토양파익힌 건,
토마토주스로 갈아서 먹어야 하는 거였어요!
아침에 깜빡한 거 이번에 먹어요
도라지청도 아까 이 닦고 목 먹어서
이제 먹으려고요
어제 저녁에 차를 못 먹어서,
이번엔 밥 먹고 꼭 먹으려고요!
굿점심되세요☺️
0
0
댓글7
굿점심이에요~
밥
콩 멸치 산양유스틱
고추 된장국 김 시금치무침 김치 토마토양파주스 도라지청
외출 후 어제 먹던 거 이어 먹었어요!
토마토양파익힌 건,
토마토주스로 갈아서 먹어야 하는 거였어요!
아침에 깜빡한 거 이번에 먹어요
도라지청도 아까 이 닦고 목 먹어서
이제 먹으려고요
어제 저녁에 차를 못 먹어서,
이번엔 밥 먹고 꼭 먹으려고요!
굿점심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