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인애플

파인애플먹고있네용ㅎㅎ 상큼해용ㅎㅎ

0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뽀봉
    파인애플 너무 상콤이죠
    달달한 시간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파인애플 저 엄청 좋아하는데
    임신했을때 많이먹었어요 ㅋ
  • 이하린80
    파인애플을 딱 한쪽만 드신다니 대단이요
    즐거운 하루 보 내세요
  • 동남이쁜이
    파인애플 맛있더라구요
    어제 먹었는데 달았어요
  • 이히홋
    상큼한 파인애플 맛있겠어요.
    새콤하게 먹고싶네요 ㅋㅋ
  • 핑크핑크퐁퐁
    저도 파인애플 좋아해요
    상큼달달한게 맛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