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인애플 효소

저녁먹고 효소먹어요~~ 배부르당

 

파인애플 효소

0
0
댓글18
  • 프로필 이미지
    뽀봉
    파인애플 효소
    효소후기도 궁금하네요.
    김포비
    작성자
    소화도 잘 되고 화장실도 잘갑니다~~
    속이 너무 편해줬어요~새벽에 배가 고파요ㅜ
  • 코로세움
    효소는 너무 좋은거같아요
    변비에더욱
    김포비
    작성자
    맞아요 소화도 잘되고 너무 좋아요~
    살짝? 변비 낌새가 보이면 하나 더 먹어요
    
  •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파인애플 효소도있나봐요
    신기한게 많네요 ㅋㅋ
    김포비
    작성자
    저도 곡물만 있는줄 아랐는데
    언니가 파인애플 효소 먹는거 보고 알았어요
    저 제품은 종류가 4가지예요
  • 건빵맛과자
    파인애플 효소 좋네요 
    열심히 드세요 
    김포비
    작성자
    네감사합니다~
  • 소정이디
    아하! 파인애플맛효소 몸에 좋겠어요.
    김포비
    작성자
    네좋다고 생각하고 먹어요 
    소화가 잘되서 금방 배고프네요
  • 곱꼴
    요즘 효소가 되게 유행하네요
    효소 먹었더니 어떠세요??
    김포비
    작성자
    위가 약해서 소화도 잘되고 좋아요 
    파인애플은 붓기에도 도움된다고해서 저도 이번에 도전합니다
  • 워터멜론
    어머 파인애플맛도 있나봐요. 와 요즘은 다양하게 나와서 선택할때 고민될것 같아요.
    김포비
    작성자
    네곡물매실 먹다가 파인애플은 첫도전입니다
     이것저것 시도해보고 자신한테 맞는거 먹음 될듯싶어요~
  • 매직이
    파인애플맛 효소  새콤하겠죠
    마셔보고싶어요 ㅋ
    김포비
    작성자
    제품 마다 조금씩 다르긴한데 
    새콤한거 원하시면
    파인애플 콤부차 추천드려요~~
  • 들꽃7
    파인애플 효소 궁굼하네요
    요즘 효소 많이들 챙기시네요
    
    김포비
    작성자
    네 식후 꼭 챙겨먹어요
    소화도 잘되고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