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커피

저녁먹고 커피 안마실수 없죠

저녁시간이라 디카페인으로

한잔 탔어요

커피향이 집안에 퍼지면

기분이 좋아집니다

커피

0
0
댓글13
  • 파인더홀
     커피한잔 좋지요
    즐건 오후시간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뽀봉
    커피타임좋죠.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 레몬그린
    디카페인으로 드셨네요
    커피향이 좋지요
  •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커피 좋지요~전 커피마셔도 잠은 잘자요 ㅎㅎ
    쉬림프
    작성자
    저도 어릴적엔 그랬답니다
    젊음이 좋죠ㅎ
  • 건빵맛과자
    커피 너무 맛있겠어요 
    커피는 사랑입니다 
    쉬림프
    작성자
    커피 맛있어요
    사랑 맞습니다
  • 아카시아잎
    커피향이 좋지요
    디카페인으로 드셨네요 
    쉬림프
    작성자
    커피향 좋아요
    디카페인이 저녁 늦은 시간엔 좋아요
  • 곱꼴
    아 디카페인은 수면에 방해가 없는 커피구나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쉬림프
    작성자
    아무래도 카페인보다는 좋겠죠
    감사합니다 
  • 임지녕
    커퓌향은 정말조아영 디카페인이라 수면에방해는 없으시겠지요 😊
    쉬림프
    작성자
    디카페인 저녁에 마시니 좋아요
    수면장애도 덜하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