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고구마말랭이

고구마쪄서

말랭이 만들어요

레지에 돌려

물기를빼주었더니

달달 고구마 말랭이가되네요고구마말랭이

0
0
댓글20
  • 프로필 이미지
    뽀봉
    고구마 말랭이 만드시는군요
    꼬들꼬들 말라지면 맛나죠
    코로세움
    작성자
    말리기만하면
    맛은아주 굿이에요
  • 다미마
    집에서 고구마말랭이도 만드시는군요~
    대단하십니다
    
    코로세움
    작성자
    고구마는 조금잘리는데
    이건 사이사이좋은거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툐리부인
    렌지로도 할수 있다니
    놀라운데요?맛있게 드세요~
    코로세움
    작성자
    쉽게 습기를 말리니
    금방 만들어지네요
  • 찜부리
    정성이시네요 저는 중간에 다 먹어 없어질것 같아요
    이빨 좋을때 이런것도 많이 먹어둬야 겠어요
    점점 딱딱한것 먹기 어려워 지네요
    코로세움
    작성자
    부드러워요
    좋은거같으니
    함만들어보세요
  • 곱꼴
    고구마 말린 거 먹어봤는데
    되게 맛있더라구요
    코로세움
    작성자
    파는거먹어보니
    맛있어서 만들어봤어요
  • 호둘
    고구마 말랭이 맛나겠어요
    최고의 간식이네요
    코로세움
    작성자
    최고우간식
    영양가도좋아요
  • 수수깡7
    좋은 아이디어네요
    맛나겠어요 
    코로세움
    작성자
    쫀득쫀득 좋아요
    간식으로군
  • 동남이쁜이
    고구마말랭이 너무 맛있어요
    손이 많이 가는듯 한데 잘 만드십니다^^
    코로세움
    작성자
    네 손이 수시로ㅈ가면서
    든든하네요
  • 지도
    고구마말랭이 만들어 놓으면 가족들이 잘 먹더라구요
    코로세움
    작성자
    가족들 위하시는님
    멋지시네요
  • 프로필 이미지
    송쩡
    고구마 말랭이 맛나겠어요
    잘 만드세요
    코로세움
    작성자
    네 쫄깃쫄긴
    목맥히지도않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