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속이 쓰린이유??

속이 쓰린이유??속이 쓰린이유??

 

ㄴ 저 오늘 공복에 고구마

 

속이 쓰린이유??

 

내일부터는 오후에 먹는걸요.

고 구 마

0
0
댓글9
  • 레몬그린
    이거 크게 관계 없더라구요
    전 이상 없어요 
  • 아카시아잎
    앗 공복에 고구마 안좋군요
    참고하겠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저도요. 오해가 있죠.
    오늘도 좋은하루요
  • 프로필 이미지
    seabuck
    고구마 보기엔 좋을거 같은데 말이죠
    정보 감사해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고구마 공복만 참으면
    될거 같아요.
  • 건강하자으니
    공복에 먹으면 안 되는 음식들 공유해 주셨네요. 바나나를 공복에 잘 먹는 편인데 조금 조심해야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저도요. 잘모르고 있는것들이
    종종 있어요.
  • 바니바니니
    고구마가 혈당많이 올리더라구요 ㅠㅠ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고구마가 혈당이 오르는군요.
    몰랐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