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드립커피

식후 드립커피 좋아요

롯데호텔갔을때 있는거 들고와서 짐 먹네요

ㅎㅎ

드립커피

0
0
댓글17
  • 파인더홀
    커피타임이군요
    맛있게 드세요 
  • 레몬그린
    들고 오셨네요
    맛도 좋았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뽀봉
    드립커피군요
    향부터 너무 좋죠
  • 보이윤
    드립커피 한잔 좋지요. 맛있겠네요 . 부럽습니다 
  • 산들바밤바
    드립커피 한잔 좋지요. 
    아주 맛날거 같애요. 
  • 먹자먹자
    저도 드립커피 좋아하는데 커피머신을 사서 요즘 등한시 하네요
    드립커피가 최고죠
    아카시아잎
    작성자
    저희집에는 머신이 없어서..
    남타커로 먹는다고
  • 프로필 이미지
    툐리부인
    드립커피 맛있죵~!
    내릴때 향이 진짜 취할정도에요
    아카시아잎
    작성자
    네 향이 참좋지요
    드립커피 깔끔해요
  • 프로필 이미지
    슈롭
    드립 커피 마셨군요. 맛있게 드셨을꺼 같네요.
    아카시아잎
    작성자
    네 맛있어요
    드립커피 좋네요 
  • 선물부자
    드립 커피 맛있어요
    향이 너무 좋아요
    아카시아잎
    작성자
    향이좋아요
    드립커피 맛나요
  • 산들바다
    드립커피 맛있겠어요~ 드립커피는 마시기 전에 향에 먼저 취하더라구요~^^
    아카시아잎
    작성자
    맞아요 향에 취하고
    맛에 취하고 ㅋㅋ
  • 프로필 이미지
    다노밑에담요
    드립 커피네요.
    풍미 좋을듯해요.
    아카시아잎
    작성자
    향이 좋아요~~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