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된장찌개~~

아침에 된장찌개도 먹었어요~

두부가 엄청 뜨겁습니다ㅜ

주의...

 

된장찌개~~

0
0
댓글26
  • 프로필 이미지
    뽀봉
    두부가득. 아주 크게
    된찌 너무 좋죠
    동남이쁜이
    작성자
    네. 두부가득. 많아서 좋아요
    맛있게 잘 먹었지요~~
  • 김포비
    뚝배기 된장찌개~~
    두부 좋아하는데 많아서 제 스탈이네요
    맛있겠어요~~
    동남이쁜이
    작성자
    네. 뚝배기 된장찌개 맛있지요
    두부 많아서 좋아요ㅋ
  • 향기음악
    된장찌개 너무 맛있어보입니다~!!
    뜨끈하겠어요
    동남이쁜이
    작성자
    네.뜨끈하게 맛있게 먹었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roh69
    저는 국물보다 건더기를 좋아해 두부가 많이 들어간 게 너무 좋네요. 구수하니 너무 맛있겠어요
    동남이쁜이
    작성자
    저도 건더기요
    국물은 그냥 그래요
    된장이 구수합니다
  • 시아81
    비주얼이 너무 좋아 맛있겠네요 ㅎㅎ
    건강에도 좋구요
    동남이쁜이
    작성자
    네~ 맛있게 먹었습니다
    건강식 입니다
  • 로블ㅎ
    보글보글  된찌 맛있어 보여요 
    편안한 밤 되세요 
    동남이쁜이
    작성자
    네~ 보글 보글 맛있게 먹었습니다
    즐거운 저녁식사 되세요
  • 뷰리플
    된장찌개에 두부필수지요.
    건강에도 좋구요
    동남이쁜이
    작성자
    ㄴㅔ. 다 좋은음식이죠~
    두부. 된장 맛있지요
  • 프로필 이미지
    툐리부인
    두부가 큼직하니 먹음직 스럽네요!!
    맛있겠어요!
    동남이쁜이
    작성자
    네~~ 먹음직스럽게 맛있었어요
    잘먹었습니다
  • 제임스김7
    된장찌개 맛있죠, 좋아해요
    동남이쁜이
    작성자
    맛있지요~~~ 저도 좋아해요
    또 먹고싶네요
  • 보이윤
    맛있겠네요 
    비주얼이 너무 좋아요.
    뜨끈한 국물 먹고 싶네요.
    
    동남이쁜이
    작성자
    맛은 있지요~~
    뜨끈하니 술술 넘어 갑니다~~
  • 훈스맘2
    소고기와 두부를 넣고 끓이신 된장찌개네요 전 며칠 전에 두부와 소고기 넣고 청국장으로 끓여 먹었어요^^
    동남이쁜이
    작성자
    맛있지요~~ 청국장도~
    맛있는 식사를해야 힘이 납니다
  • 먹자먹자
    두부 한입 베어 물면 너무 뜨겁지만 너무 맛나지요
    비주얼이 너무 좋아요
    동남이쁜이
    작성자
    너무 뜨거워서 천장이ㅜㅜ
    더 천천히 먹어야돼요ㅜ
  • 여리나
    된장찌개 좋죠 ㅠㅠ
    뜨끈한 국물 먹고 싶네요
    동남이쁜이
    작성자
    뜨끈하니 더 맛있지요
    잘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