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아침밥해요

쿠쿠~아침밥 안쳐요

잡곡밥식사는 계속된다 쭈욱ㅎ

 

아침밥해요

0
0
댓글9
  • 담쓰담쓰담
    와 콩이 진짜 많이 
    들어갓네요 영양밥 좋아요
  • 김포비
    잡곡밥 좋아요 저도 서리태콩 밥해서 아침먹을라고요
    아침 맛있게 드세요~
    울트라돼지런
    작성자
    서리태콩 밥 맛나게 드시길 바라요
    오늘 하루도 화이팅입니다
  • 수수깡7
    저도 아침해야겠어요
    건강식 좋네요
    울트라돼지런
    작성자
    감사해요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라요~
  • 건빵맛과자
    아침 맛있겠어요 
    건강하게 잘 드시네요 
    울트라돼지런
    작성자
    감사합니다ㅎㅎ
    건빵님도 맛나게 아침 드세요~
    삭제된 댓글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좋은 아침입니다.
    아침 맛나게 드세요
    울트라돼지런
    작성자
    좋은 아침이에요
    맛나게 먹을게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