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두부

소고기배추국에

두부왕창넣고

끓였어요

이렇게라도 단백질

먹습니다두부

0
0
댓글12
  • 담쓰담쓰담
    두부는 그냥 먹어도
    맛잇고 끓여넣어 먹어도
    맛잇어요
    코로세움
    작성자
    그냥생김치에 먹어도
    맛있죠 이래저래다맛있는두부
  • odell86
    두부 맛있어 보여요.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코로세움
    작성자
    맛있는두부
    저는두부찜도좋아하는데
    잘못해요
  • 원더랜드s
    와우 두부 넣고 넘 맛있어 보여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코로세움
    작성자
    넘나 맛있는 두부
    행복한 하루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조만
    두부 너무 좋아요
    요거 보니까 주말에 두부 사와서 찌개 해먹어야겠어요
    코로세움
    작성자
    두부는 어째도
    계속먹어줘야하는데
    쉽지가않아요
  • js27
    두부 정말 많이 넣으셨네요
    두부국이라고 해야 할듯 한데요
    소고기에 두부까지 오늘 단백질 보충 확실하네요
    코로세움
    작성자
    두부국이라고
    맞아요 두부가단백질이니깐
  • 울트라돼지런
    두부 너무 맛나보이네요
    오늘 하루 화이팅입니다
    코로세움
    작성자
    두부로ㅈ단백질
    보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