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늘은 파프리카랑

 

오늘은 파프리카랑

 

 

막걸리 무볼까요  ㅋㅋ

아삭아삭  씹는맛에  막걸리 어떨까요??

 

 

 

0
0
댓글4
  • 울트라돼지런
    아삭아삭한거엔 막걸리가 진리죠
    맛나게 드시길 바라요
  • 신혜림
    파프리카 그냥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달던데용
  • 깐뚱
    글쎄요... 조합이 그리 나쁘진 않아보여요 ㅎ
    맛있게 드시길요~~
  • valor314
    몸에 좋은 파프리카네요. 파프리카도 많이 먹어야 하는데... 막걸리에 파프리카는 어떤 맛일지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