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반건조오징어랑 서머스비랑~

퇴근후 먹고 마셨어요. 근데 너무 피곤해요반건조오징어랑 서머스비랑~

0
0
댓글8
  • 울트라돼지런
    오징어 너무 맛나보이네요
    오늘 하루 수고 많으셨습니다
    동남이쁜이
    작성자
    ㄴㅔ. 맛있게 먹었습니다
    오늘도 고생하셨어요
  • 레몬그린
    피곤할때 맥주한잔 좋지요
    피곤하니 잘 쉬시구요 
    동남이쁜이
    작성자
    너무 피곤해서 어찌 마셨는지 모르겠어요
    맛있게 먹었습니다
  • 애니홀릭
    불금엔 한잔 해야죠~반건조어징어 먹고 싶네요
    동남이쁜이
    작성자
    와~~~ 씹히는 맛이 너무 좋더라구요
    오랜만에 불금 한잔이요
  • 프로필 이미지
    조만
    조명이 너무 예뿐걸요??ㅎㅎ
    오징어에 마요네즈 못참죠~~
    동남이쁜이
    작성자
    
    신랑이 2개나 샀어요
    마요네즈 좋아해서 리필~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