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고구마 간식

아점  이에요 ㅋ 커피랑 잘어울 리네요고구마 간식

0
0
댓글7
  • 레몬그린
    고구마가 겨울 사랑이네요
    맛있게 커피랑도 좋죠
  • 건빵맛과자
    아침 잘드셨어요 
    커피랑 먹으면 최고입니다 
    매직이
    작성자
    감사합니다  커피랑
    잘궁합이 맞네요
    맛저  하십시요
  • 핑크핑크퐁퐁
    포만감도 있고 맛있어요
    좋은 하루 되세요
    매직이
    작성자
     포만감 짱~~
    달달하니 맛도좋고 ᆢ
    좋은날되세요
  • ssul0115
    고구마 맛나죠
    커피랑 정말 딱이예요
    매직이
    작성자
    달달한거 생각날때
    아아랑딱이네요
    주말잘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