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인애플 후숙하는 방법

파인애플 사와서 좀 후숙시키고 먹어야 더 단거 아시죠

저는 생각없이 그냥 세워뒀는데 잎이 아래가도록

거꾸로 세워야 당분이 퍼져 더 달게 후숙된다네요

 

파인애플 후숙하는 방법

0
0
댓글6
  • 코로세움
    그렇군요
    보통거꾸로후숙했었네오
    울트라돼지런
    작성자
    거꾸로 후숙하는게 좋더라고요
    굿밤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이런 방법이 있었군요.
    저도 담엔 이렇게 둬야겠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울트라돼지런
    작성자
    맞아요 저도 이거 방금전에 알게되었어요
    오늘 하루 수고하셨네요
  • 건빵맛과자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잘보고 갑니다 
    울트라돼지런
    작성자
    오늘 하루 수고하셨어요
    굿밤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