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스

손목 아파서 파스 발랐어요ㅜㅜ

파스

0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ㅠㅠ 아프지마세요
    어떤거하시다가 다치신건가요 ㅠㅠ
    김포비
    작성자
    감사합니다~~ 결혼 하고나서 시댁에 잘 보인다고
    몇년을 무리 했더니 아예 고장이 났어요...ㅜ
    좋은밤되세요^^
  • 산들바다
    손목은 안써야 좀 괜찮아지던데 ㅠㅠ  핑계삼아 좀 쉬게 해주세요 ㅠ
    김포비
    작성자
    네 그럴게요~~ 아예 안쓰면 조금 나아지는데 
    조금만 써도 통증이 오네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