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늘 저녁은 삼쏘❤️

오늘 저녁은 삼쏘❤️

오늘은 일찍 퇴근한 기념으로..

남편이랑 삼겹살에 쏘주한잔하러 왔습니다.ㅋㅋ

술도 아주 조금만 먹고가야죠

다들 맛저 하시고 계신가요???

0
0
댓글7
  • 파인더홀
    삼겹살 소수 진리죵
    너무 맛있는 조합
  • 프로필 이미지
    다노밑에담요
    아우 삼쏘 미치네요.
    저도 먹고파요.
    다우니향기
    작성자
    삼쏘 굿입니다 
    배고프네요 
  • 핑크핑크퐁퐁
    삼겹살이 맛있어보이네요
    편안한 밤 되세요
    다우니향기
    작성자
    네 아주맛나요 
    편안한 밤 되세요 
  • 수수깡7
    노릇노릇 멋나보여요
    삼겹살 좋네요
    다우니향기
    작성자
    노릇노릇한게 아주마싯죠 
    어제도먹엇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