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소파에서 일광욕

해가 깊숙이 들어와서 따땃하네요

소파에 앉아 일광욕 해야겠어요ㅎ

차 한잔 마시며 잠시 쉬어 갑니다

 

소파에서 일광욕

0
0
댓글1
  • 건빵맛과자
    정말 평화롭네요
    차 맛있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