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뚜레쥬르 아메리카노

 

어제 친정에서 자고 집으로가요~

뚜레쥬르 아메리카노 한잔사가는데 맛 괜찮네요^^

메가보다 맛있어요 ㅎㅎ

뚜레쥬르 아메리카노

0
0
댓글6
  • 레몬그린
    뚜레쥬르 커피가 맛있네요
    맛있게 드셨겠어요
    이닝지아
    작성자
    뚜레쥬르 커피 괜찮아서
    나중에 또 사먹어야겠어요
  • 수수깡7
    맛있게 드세요~^^
    오후 나른함을 깨워줄듯이요
    이닝지아
    작성자
    3시쯤되면 카페인을 넣어줘야해요
    오늘도 한잔해야겠어요
  • 건빵맛과자
    뚜레쥬르 커피 맛있겠어요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이닝지아
    작성자
    맛이 괜찮았어요~
    메가보다 맛있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