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간식- 피스타치오

간식- 피스타치오

 

까서 먹는게 귀찮은데, 까는 재미도 솔솔 있어요~ㅎㅎ

0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까서 먹어야하는거에요?
    좀 귀찮긴할거같ㅇ요 ㅋㅋ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작성자
    그래도 맛있어요 ~ㅋㅋㅋ
  • 레몬그린
    맛이 좋아서 까먹는 수고도 해야죠
    잘 드셨어요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작성자
    네, 레몬그린님 말씀이 옳으서요~ㅎㅎ
  • 당근쥬스쪼아
    까서 먹어야 더 맛있는 피스타치오죠^^
    먹고싶다 ㅎㅎ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작성자
    정말 까서 막는 재미에요~^^
  • 수수깡7
    까는 재미도 있겠어요
    맛나보여요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작성자
    네 좋은 말씀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