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일본파스

손가락관절이 슬슬 아파오더니

어제부터 잘때 마디고정으로 

붙이고잡니다 

손가락마사지도 있더라구요

조금씩 해주어야좋아요일본파스

1
0
댓글14
  •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일본이 파스가 유명하죠
    저도 여행갈때마다 사온듯해요 
    코로세움
    작성자
    네 효과가
    있는것같아요
  • roh69
    일본 파스가 효콰가 좋은가 보네요
    마디고정 파스 신기하네요
    코로세움
    작성자
    효과가있더하구요
    일본이 이란거는 또잘해요
  • 나는민천사
    겨울철엔 좀 해주면
    훨 좋은것같아요
    코로세움
    작성자
    네 좋아요
    행복한하루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저도 방금 그래서 베트남서 사온 샤론파스
    붙이고 있네요 ㅎㅎ 주부들은 고질병 인가봐요 
    코로세움
    작성자
    주부들의고질병
    맞아요
  • 수수깡7
    일본파스가 효과 좋은가봐요
    처음봐요
    코로세움
    작성자
    그런듯요
    상처피부가 상하지않아요
  • 울트라돼지런
    그러게요 점점 나이들수록
    손가락 관절이 안좋아지네요
    코로세움
    작성자
    손가락관절이
    자꾸아파와요
  • 프로필 이미지
    뫼비우스
    저도 일본에서 사온 동전파스 잘 쓰고 있는데 그것도 좋나요?
    코로세움
    작성자
    네 이것도 상처없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