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테크

며칠전에 심은 파가 잘 자라고 있네요

파테크 하려고요~^^

파테크

0
0
댓글7
  • 마음그릇
    잘하셨네요 ㅋㅋ저도 심었는데...얼마전 6000원 한다고 해서 또 오를려나 하고 심었어요
  • 코로세움
    ㅎㅎ 파테크좋네요
    아주잘키우시네요
  • 선물부자
    파가 너무 잘 자라고 있네요
    무럭무럭 자라는 파를 보는 재미도 있죠
  • 레몬그린
    파를 심어서 길러 드시네요
    좋은방법이네요
  • 앵두정원
    저도 파테크해서 잘먹고있어요. 물에만 담궈놔도 아주 잘자라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슈롭
    파값이 요즈음 비싸던데 현명한 방법 같아요, 굿굿
  • roh69
    파 실하게 잘 키우셨네요. 잘라서 먹으면 계속 새로 올라오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