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림프
목감기라 미지근하거나 그냥 찬물도 목이 아파서
얼음 넣어서 믹스커피 탔어요..
항상 아메리카노만 먹는데
맛이 잘 안느껴져서 달달한 믹스커피 타서 마시니까 달달하니 맛있네요ㅋㅋㅋ
종종 생각 날 맛이에요
근데 이러면 잠은 또 다 잔거네요ㅜㅜ
오늘 눈 소식 있던데 다들 옷 따뜻하게 입으세요
감기조심!!!!코로나 독감 조심!!
0
0
댓글9
목감기라 미지근하거나 그냥 찬물도 목이 아파서
얼음 넣어서 믹스커피 탔어요..
항상 아메리카노만 먹는데
맛이 잘 안느껴져서 달달한 믹스커피 타서 마시니까 달달하니 맛있네요ㅋㅋㅋ
종종 생각 날 맛이에요
근데 이러면 잠은 또 다 잔거네요ㅜㅜ
오늘 눈 소식 있던데 다들 옷 따뜻하게 입으세요
감기조심!!!!코로나 독감 조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