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만포인트

퀴즈풀때 10포인트 8포인트만 당첨되다가

10000포인트 처음으로 당첨됐어요...

오늘 로또사러가야겠어요.ㅠㅠ

만포인트

0
0
댓글8
  • 피직스3282
    와우~ 만포인트 축하드려요
    부러울 따름입니다
  • vovo2
    와~ 만포인트 대박이네요!
    축하합니다
  • 쉬림프
    어머어머 축하드려요 
    만포인트라니 진짜 나오긴하네요
    만포 축하드려요 
  •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우와,,,, 이런 대박이.. 
    저한테도 오려나요...
  • 당근쥬스쪼아
    와~~ 축하드려요^^
    만포가 나오기도 하는군요
  • 린짱5
    와
    축하드려요 ^^
  • 수수깡7
    퀴즈 만포가 나오기도 하군요
    한번도 못 받아 봤어요
    대박이네요
    탱이짱
    작성자
    저도 처음받아봤어요.. 신기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