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제육볶음

제육볶음 저녁메뉴로 당첨~

고기를 라이스페이퍼에 싸먹겠다는 K고딩ㅋㅋ

 

제육볶음

제육볶음

1
0
댓글7
  • 쉬림프
    와 신박한 아이디어네요
    라이스페이퍼에 싸먹어도 맛있겠네요
  • 김포비
    음식 솜씨 넘 좋으시네요~~
    너무 맛있겠어요 집어 먹고 싶어요ㅋ
  • vovo2
    제육볶음 맛있겠어요!
    라이스페이퍼에 싸먹음 더 맛있을거 같네요
  • 당근쥬스쪼아
    오~~ 신박한 생각^^
    맛있겠어요~~
  • 수수깡7
    우와 맛날것 같아요
    색달라요
  • 경이로운다이어트
    울 아들도 라이스페이퍼에 고기 쌈 싸 먹는걸 좋아하더라구요. K고딩들 국룰인가보네요.
  • 프로필 이미지
    선구자239
    오호라. 그것도
    맛보지 못한 참맛을 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