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인애플효소

밥먹고 효소 먹어요~~

파인애플효소

0
0
댓글16
  • 프로필 이미지
    툐리부인
    파인애플의 브로멜라인 성분이 
    지방분해 하는데 좋다고 하더라구요.
    김포비
    작성자
    네 그래서 저녁밥 먹고는 항상
     챙겨머거요~~
    
  • 건강하자으니
    효소가 파인애플 맛이라 맛도 있을 거 같아요. 
    오늘도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김포비
    작성자
    네 전 상큼하니 맛있어요ㅋ
    즐거운밤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초긍정파워
    파인애플맛 효소도 있네요. 
    맛이 좋을꺼 같아요. 
    김포비
    작성자
    네 효소 여러가지 맛이 있어요~
    상큼하니 좋아요ㅋ
  • 프로필 이미지
    seabuck
    파인애플 맛이라 상큼할거 같네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김포비
    작성자
    네 상큼해요ㅋㅋ
    굿밤 보내서요^^
  • 핑크핑크퐁퐁
    파인애플맛이라 맛있을것 같아요
    소화에 도움이 되겠어요
    김포비
    작성자
    네 소화도 잘되고 
    상큼하니 맛있어요~~
  • 지도
    파인애플 효소 맛도 좋을듯해요
    김포비
    작성자
    네 파인애플 맛에 푹 빠져있어요ㅋ
    매실 효소두요~ 굿밤 되세요^^
  • 수수깡7
    파인애플 효소라서 상큼하겠어요
    효소 소개 좋아요
    김포비
    작성자
    네 파인애플은 상큼하니 좋아요
    즐거운 밤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슈롭
    파인애플 효소 드셨군요. 효과가 좋은가요?
    김포비
    작성자
    네 좋아요~~소화도 잘되고 화장실도 잘가요
    파인애플은 붓기에도 도움 많이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