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머니워크 하시는분

머니워크 하시는분 있으신가요?

광고 너무 많아요.. 

또 광고가 너무 길어요 

만보 걷고 포인트 받으려면

1000걸음당 1번씩 광고 필수... 이거 너무 한거 아니냐고요

 

0
0
댓글11
  • 프로필 이미지
    송쩡
    머니워크 저는 엑스 광고 나오던데 
    전에 너무긴 광고나와서 지울려다 
    엑스광고는 괜찮던데
    걸음수 인식이 안되요 가끔0걸음
    다미마
    작성자
    걸음수 인식이 왜 안될까요??
     그럼 너무 속상한데요..
    송쩡님 오후 시간 알차게 보내세요~
    
    
  • 달남99
    전 그냥 만보 리워드만 받아요
    천걸음당 한번씩은 그냥 스킵합니당
  • 프로필 이미지
    초채리
    광고가 심하다고 해서 안해봤어요
    역시 광고가 심한가보네요ㅠ
  • agnes0117
    저도 머니워크 하고 있는데
    최근들어 캐시도 작고 광고는 늘어나고...ㅠㅠ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아고
    걸음적립도 광고라니 너무하네요
  • 지도
    머니워크 안하고 있는데 패스해야겠네요
  • 언제나행복
    머니워크는 안하는데 장단점이 있나보네요
    지니어트는 다양한 챌린지가 잇어서 좋은 것 같아요
  • 러브복동
    저도 광고 넘 길고 잘 안 들어가지고 삭제했어요
    그거 삭제하고 지니어트 시작했는데 진작 알았으면 싶네요
    다미마
    작성자
    저도  지니어트 챌린지 작년 12월중순부터 시작 했는데요..
    다른 앱테크보다 좋은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송쩡
    들어갈때 너무 느림 
    육천보 걸었는데 
    0걸음
    Screenshot_20240110_151058_Moneywalk.jpg_resiz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