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지육챌 11기 완주자 선물

지육챌 11기 완주자 선물도 들어왔네요

1000포 들어와서 좋아요

모두모두 걷기 열심히 해요

건강도 지키고 포인트도 받고

화이팅요~

0
0
댓글7
  • 프로필 이미지
    툐리부인
    지육챌 리워드 적립 받으셨네요~
    좋으시겠어요!축하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캐시가 들어왔군요.
    좋은 시간 보내세요
  • 울트라돼지런
    지육챌 적립 받으셨네요
    기분좋은 적립이에요ㅎ
  • 프로필 이미지
    조만
    지육챌 완주 포인트 받으셨군요
    고생하셨어요
    12기도 화이팅 입니다
  • 달남99
    포인트는 항상 사랑입니다.
    저도 확인해 봐야겠어요
  • who8365
    그러네요. 포인트 받으니 기분이 좋아요. 앱테크 부지런히 해야 겠어요.
  • mjl
    지육챌과 건기챌 정말 좋아요..
    건강에도 좋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