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선케어후

아침에 기초후 선크림으로 마무리했는데요

오후되면 기름기가 장난 아니예요 ㅜㅜ

다들 어떠세요

설거지후 곧바로 세안작업 드가야되겠어요

0
0
댓글4
  • 울트라돼지런
    선크림이 유분 많은가봐요
    노세범 써보세요
    프로필 이미지
    송쩡
    작성자
    노세범이요??
    암튼 내일은 다른 선크림 발라야겠어용
  • 프로필 이미지
    슈롭
    선크림을 바르면 피부가 안좋아질까봐 집에 오자마자 세안 작업부터 해용
    프로필 이미지
    송쩡
    작성자
    그렇죠 
    내일은 다른 선크림 발라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