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저녁대용

저녁은 패스할 생각으로 바나나를 한개 까먹었네요

이제 이 닦고 저녁의 유혹 참아냅니다ㅎ

공복유지 화이팅~

 

저녁대용

 

 

0
0
댓글10
  • 파인더홀
    공복유지 응원합니다.
    부지런히 유지하세요
  • k2023
    바나나도 식사 대용으로 좋지요
    공복유지 계속 하세요
  • 한결맘
    아~바나나 보니 저도 먹고싶어요. 사러가긴 귀찮고. 또 귀차니즘이 유혹을 이겨내게 하네요^^
    울트라돼지런
    작성자
    바나나도 잘 안먹는데 
    간단히 입에넣을게 없네요
  • 수수깡7
    저도 공복 유지하려고요
    서로 화이팅이요 ㅎ
    울트라돼지런
    작성자
    오호 공복유지 실행중이세요?
    화이팅입니다ㅎㅎ
  • 와탕카7
    바나나 하나만 드시나요
    밤이 길어서 힘드실거같아요
    울트라돼지런
    작성자
    바나나도 먹음안되는데..
    유혹에 지고 말았어요ㅎ
  • 뽀야옹
    ㅂㅏ나나한개로는 힘드실텐데 아무쪼록 일찍자버리세요
    울트라돼지런
    작성자
    일찍자버리는거 꿀팁이죠ㅎ
    바나나도 버틸만하네요